작성자 ㅇㅇ
작성일 2020-10-12 (월) 21:43
첨부#1 20201012_192652.jpg (2,179KB) (Down:2)
첨부#2 20201012_192606.jpg (2,680KB) (Down:2)
ㆍ조회: 33    
http://inowon.com/home/?main.13138.91
“ 뮤슨.바퀴벌레인가요 ”


오늘 전화로 신청하긴했는데
넘무서워서요 ㅠ (이사온지 2주)
싱크대하부가 넘어지면서 밑에보다가 시체를 첨봤는디
정신적충격으로 더 보진못하고 시체만 어케 치웠습니다.
더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전세입자분과 집주인은 한번도 바퀴나왔다는말은 들어본적없다는디 번식하는 종류인가오..ㅠ
   
  0
3500
뮤슨.바퀴벌레인가요   ㅇㅇ   2020-10-12     33    
   Re..일본바퀴 성충-수컷   관리자   2020-10-13     30    
  4424     바퀴벌레인가요 
ㄱㅁ
2020-10-15 34
  4423        Re..일본바퀴 혹은 독일바퀴 새끼 
관리자
2020-10-15 28
  4422     비워둔 원룸의 바퀴벌레 
바퀴박멸
2020-10-15 32
  4421        Re..가 봐야 알수 있습니다 
관리자
2020-10-16 20
  4420     뮤슨.바퀴벌레인가요 
ㅇㅇ
2020-10-12 33
  4419        Re..일본바퀴 성충-수컷 
관리자
2020-10-13 30
  4418     이게 뭘까요 ㅠㅠ 
벌레싫어요
2020-10-09 51
  4417        Re.. 꼬리가 바퀴 아님 
관리자
2020-10-12 28
  4416        Re..꼬리 돌기가 없어 잡벌레 
관리자
2020-10-09 37
  4415     쥐똥인가요? 바퀴벌레 똥인가요?... 
woot5785
2020-10-06 53
  4414        Re..쥐똥 혹은 바퀴똥 
관리자
2020-10-06 46
  4413     이게 뭘까요... 
ㄴㅇㄻ
2020-10-05 47
  4412        Re..파리 번데기 입니다. 
관리자
2020-10-06 38
  4411     새로 이사한집 바퀴벌레인지 확인요청 
우방
2020-10-04 56
  4410        Re..집안에 서싯하는 독일바퀴벌레 
관리자
2020-10-04 46
  4409      
신성일
2020-09-28 49
  4408        Re..천장 쥐 퇴치 가능합니다. 
관리자
2020-09-28 55
  4407     이거 바퀴벌레 새끼인가요 
ㅠㅠ
2020-09-24 77
  4406        Re..바퀴는 맞습니다. 
관리자
2020-09-24 69
  4405     이거 바퀴인가요? ㅜㅜ 
문의용
2020-09-18 70
  4404        Re..바퀴 아니고 바구미 
관리자
2020-09-18 61
  4403     개미를 없애고 싶습니다 
김하루
2020-09-14 54
  4402        Re..개미 종류 파악 후 방제 필요 
관리자
2020-09-14 53
  4401     이거 바퀴일까요?ㅠㅠㅠ 
김민정
2020-09-10 86
  4400        Re..일본바퀴 새끼 
관리자
2020-09-10 81
12345678910,,,177


왼쪽 위 지도에서 해당지역을 클릭하셔도 연락처가 나옵니다. / 아래에서는 '찾기'기능 Ctrl+F 를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. / 모바일에서는 전화번호를 터치하면 전화연결됩니다.

■ 서울 본사 : 02-937-3737, 010-2037-2138 서울 노원, 도봉, 강북, 성북, 동대문, 중랑, 광진, 성동구 / 남양주시, 구리시, 하남시 ■ 강남관악팀 [본사직영] : 02-567-9119, 010-2037-2138 강남구, 서초구, 관악구, 동작구 ■ 종로중구용산팀[본사직영] : 02-937-3737, 010-2037-2138 종로구, 중구, 용산구 ■ 송파강동팀 [본사직영] : 02-937-3737, 010-2037-2138 송파구, 강동구 ■ 영등포마포팀[본사직영] : 02-937-3737, 010-2037-2138 영등포구, 마포구 ■ 서대문은평팀[본사직영] : 02-937-3737, 010-2037-2138 서대문구, 은평구 ■ 강서양천팀[본사직영] : 02-937-3737, 010-2037-2138 강서구, 양천구 ■ 금천구로광명팀[본사직영] : 02-937-3737, 010-2037-2138 금천구, 구로구, 광명시 ■ 인천부천팀[본사직영] : 02-937-3737, 010-2037-2138 인천, 부천 ■ 경기북부지사 : 031-852-2467, 010-4029-2467 의정부, 양주, 포천, 동두천, 연천 ■ 고양팀[본사직영] : 02-937-3737, 010-2037-2138 고양, 파주, 김포 ■ 수원팀[본사직영] : 02-937-3737, 010-2037-2138 수원, 화성, 오산, 평택 ■ 성남팀[본사직영] : 02-937-3737, 010-2037-2138 성남시 ■ 용인안성팀[본사직영] : 02-937-3737, 010-2037-2138 용인,안성,광주,이천, 양평 ■ 안산지사 : 031-422-1877, 010-2247-6899 안산, 시흥 ■ 안양군포지사 : 031-422-1877, 010-2247-6899 안양, 군포, 의왕, 과천 ■ 속초지사 : 033-636-2832 , 010-3739-2833 속초, 고성, 양양, 강릉, 인제 ■ 충북지사 : 043-272-1070, 010-3147-3800 충청북도 전 지역 ■ 대전지사 : 042-223-6002, 010-2850-3363 대전 전 지역 ■ 충남지사 : 041-576-5119, 010-3147-3800 충청남도 전 지역 ■ 전북지사 : 전주, 완주, 진안, 임실, 무주, 장수, 남원 (010-3655-6816), 익산, 군산, 김제, 정읍, 부안, 고창, 순창 (010-9113-4920 ) ■ 광주지사[상호: 119방역] 062-361-7776, 010-3072-9290 광주 전 지역, 나주, 화순, 담양, 장성, 함평, 영광 ■ 순천지사 : 070-7867-1119 순천, 광양, 여수, 여천, 곡성, 구례, 보성, 고흥 ■ 구미지사 : 054-462-4955, 010-4857-3121 구미, 김천, 상주, 의성, 군의, 칠곡 ■ 대구지사 : 053-219-0119, 010-2710-0119 대구시 전 지역, 경산, 성주, 고령 ■ 울산지사 [상호:클린맥스 ] : 052-257-7887, 010-7225-0048 울산시 전체 ■ 창원지사 : 070-7867-1119 통합창원시( 창원, 마산, 진해), 김해시 장유, 진영 등 서부지역 ■ 부산지사 070-7867-1119 부산시 전체, 김해시 동부지역 (장유,진영 등 서부지역은 창원지사), 양산시

 

엑스터 본사 정보
대표 : 이근수 | 주소 : 서울 노원구 중계본동 78번지 진로대림상가 지층 2호 | E-mail: i@iNowon.com
사업자등록번호 : 216-90-04505 | 소독업신고번호 : 노원구보건소 36호
Copyright
엑스터. All Rights Reserved.